동두천시, '2024년 종합운동장 초원 페스타' 성료

동두천뉴스 승인 2024.11.05 13:24 의견 0
'2024년 종합운동장 초원 페스타'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2일 동두천시 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개최한 '2024년 종합운동장 초원 페스타'에서 가족 단위 애니메이션 상영과 공연 등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과 김승호 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등 주요 내빈과 동두천시민 약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특히, 8월 준공된 대형 전광판으로 상영된 풍푸팬더 4는 대낮임에도 선명한 화질과 완벽한 음향으로 어린이들의 이목을 집중했으며, 애니메이션 상영 전 무대에 오른 동두천시립합창단의 고품격 무대는 큰 환호를 받았다.

또한, 뮤지컬 ‘애니’의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최은영 양의 무대는 최첨단 전광판과 어우러져 마치 뮤지컬 한 편을 본 듯한 기분이 들 정도였으며, 유명 가수 버즈의 민경훈 출연으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종합운동장이 문화공간으로서 발돋움할 수 있는 계기가 된 행사였으며, 앞으로 최신식의 대형 전광판을 활용 문화 공연은 물론 월드컵 등 시민들이 관심이 많은 국가대표 경기에 공동 응원을 추진하는 등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김태화 시설사업소장은 “이번에 처음으로 시설사업소 주관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그동안 대

저작권자 ⓒ 노스경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